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Police) Sting vs. Puff Daddy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4:40

    Every Breath You Take vs. I'll Be Missing You 'The Police - Every Breath You Take'는 나쁘지 않게 특별한 곡이었다.The Police 정규 마지막 앨범이었고 Sting의 솔로 출발점이기도 했다앨범은 내 sound는 감상의 출발 지점으로 중요한 한페이지에 있던 곡으로 앨범이었다 1 LP구매 앨범 두장 중 밑 아니며 The Police이다, 참으로 나쁘지 않았다"Every Breath You Take"이었다.물론 Sting은 가장 나쁘지 않았던 가수 Top 3에 있던 인물이다.그렇게 소중하게 갈고 닦은 sound에도 앨범에 Every Breath You Take만 터지는 아픔을 겪었고 이에 앨범은 CD, HDCD, SACD 전체를 구입해 가지고 있다.


    >


    >


    그런 이유로 한 997년에 발매된 Puff Daddy의 한 데뷔 앨범이 가"Every Breath You Take"을 샘플링으로 사용한앨범에 "I'll Be Missing You"에서도 나쁘지 않은 곡이기도 했습니다.깜짝이라는 말을 쓴 이유는 그 당시에 갑자기 들으니까 너무 좋았어.자주 제가 나쁘진 않은 Every Breath You Take를 팔아서 먹는 감정이 들어가, 뭐랄까, 상처받았다고 할까... 뭐, 그랬다.그때 되게 많이 듣던 곡이 Puff Daddy - I'll Be Missing You였으니까Every Breath You Take를 들으면 I'll Be Missing You가 소견 본인 반대로 I'll Be Missing You를 먼저 들어도 Every Breath You Take가 소견 본인은 2곡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