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샴페인 캡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9:05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샴페인을 마음껏 마시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샴페인 애호가입니다.


    >


    샴페인은 다른 와인과 달리 철사로 돌려진 마개와 깨끗한 캡슐로 마감했습니다. 샴페인뿐만 아니라 기압이 높은 스파클링 와인, 즉 하마, 젝트, 빈차젝트, 프로세코 등 깨끗한 캡슐을 가지고 있습니다.처소음에 저는 분리수거 목적으로 철사나 캡슐을 분리하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하나 나쁘지는 않아 놓는 샴페인 캡슐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


    그.로다 카드, 샴페인 캡슐 하나 00개를 모은 기념으로 고런 샴페인 캡슐 액자를 만들었어요.​ 이를 보고샴페인 많이 팔리기로 유명한 Vin하나하나 4, 카사 델 비노에서도 같은 디자인, 다른 소재로 액자 작업 많이 했어요.


    >


    한번 하고 보았기 때문에 되더니 어느새 또 샴페인 캡슐이 첫 00개가 모였습니다.


    처소음 액자와 달리 이번 액자는 완벽하게 제가 마신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이라 아기 입고 다시 액자를 만들었습니다.이제 그만! 했는데 샴페인 기사 작위를 받던 날, 희귀한 샴페인 캡슐이 이것저것 할 수 있는 열망에 이번에는 테이블 제작을 목표로 다시 모으기 시작했습니다.그런 개미지옥을 보고 싶지 않아요.


    >


    미얀마에서 사온 은그릇에 또 한 잔의 샴페인 캡슐을 모으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아름다운 느낀다는 16:9비율에 맞추어 144개까지 모은다는 목표를 세웠지만 요즘은 150개 정도가 있네요.


    >


    제가 모으는 걸 알아주시는 분도 계세요. 그래서 이렇게 또 몇 개가 크다.


    >


    이 샴페인 캡슐은 색깔도 디자인도 광택도 무늬도 다르기 때문에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그런데 여러분, 이 샴페인 캡슐이 모으는 사람들 사이에 거래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어느 샴페인 캡슐은 개당 3유로를 넘기도 합니다. 이베이에 거래처가 있어요.시세를 살펴볼까요?


    >


    추석 마무리로 마셨다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캡슐이 흔해서


    >


    이베이에서 0.8유로입니다.


    >


    테택지저의 샴페인 캡슐은 종류에 따라 디자인과 색상이 다릅니다.


    >


    흰 그림이 그려진 테 탄죠 샴페인 캡슐은 개당 0.75유로 정도 같군요. 녹색 정원 손 탄죠 샴페인 캡슐은 개당 5유로, 저요?


    >


    샴페인 브루노 파이얼의 브루노 파이얼은 자신이 샴페인 캡슐을 모으는 취미가 있어 일부러 자신의 샴페인 캡슐을 다 다시 만들고 있습니다.


    >


    브루노 파이야 루넷크풀루이울토라은 캡슐이 2002년 산의 경우 22유로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서 갑니다.저는 2003년이지만, 이는 환율이 30~35유로대임.


    >


    아모르 드 도츠 샴페인 캡슐이나 드 라피에 제로보암 캡슐도 있습니다만, 이런 프레스티지 도베봉 사람의 대용량 샴페인 캡슐도 좀 이득입니다.


    >


    샴페인 안리오도 모든 라인의 샴페인 캡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안리오 샴페인 캡슐 시세도 좀 비싸네요.


    >


    샴페인 고세 캡슐도 대등한 시세를 형성하고 있군요.


    >


    샴페인더 sound 벌로이도 시세가 좀 높네요.


    >


    개당 가격이 좀 찾아보중에는 샤은팡루이봉잉루이 3유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돔페리뇽 샴페인도 찾아보니, 또 이 아이는 캡슐 몸값도 비싸네요.재미 있지?​ 하나나 둘씩 이것이 뭔가 돈겠지만 하나 00개 이상으로 거의 매 일본어 괜찮은 면 말이 변하고 있어요.​ 나의 지인 중 하나 400건을 보유하고 거대 액자를 미리 계획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고심을 몇 년째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저는 레진을 활용하여 테이블을 만들 생각입니다만, 저도 테이블의 모양, 높이, 다리 소재, 색상 등으로 수개월째 감정 중입니다.


    이번 추석(음력 8월 15일 연휴에도 샴페인, 스파클링 관련 글 조회 수가 높은 걸 보면 모두가 많이 든 괜찮습니다.앞으로는 드실 때 샴페인 캡슐도 한번 가져오세요! 모아서 작은 작품을 만들어도 되고 거래도 할 수 있고 재밌잖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